BLOGS

“지니네트웍스를 소개합니다!”

    지니네트웍스의 2015년 상반기 공개 채용이 시작되었습니다. 구직자 여러분들이 가장 궁금해 하실 지니네트웍스의 기업문화, 업무환경 전반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지니네트웍스 직원들은 스스로 지니안(Genian)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지니안의 뜻은 ‘재능을 가진 전문가들의 모임’, ‘네트워크 수호신’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니네트웍스는 지니안의 행복이 곧 고객의 행복으로 이어진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운영되고 있는 내부보안전문기업입니다. 삶과 일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니안을 배려하고, 지니안의 비전달성을 위한 장(Place)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율성, 전문성, 신뢰>

    NAC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써 지난 10년간 축적해온 전문성의 바탕에는 자율성을 존중하는 문화가 있습니다.

    업무 종료 후 상사 눈치 보지 않고 정시 퇴근(우왕~칼퇴!!!), 자발적 야근도 권장하지 않는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업무 연관성에 따라 유연근무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지니안들이 신뢰를 가지고 함께 만들어 나가는 건강한 기업문화를 통해 삶과 일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상반기 공채에서 모집할 분야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기술지원분야는 지니네트웍스 제품(NAC, GPI)의 프리세일즈와 구축 컨설팅 업무, 기술지원을 수행합니다. 영업분야는 보안솔루션/매장분석서비스 영업을 담당합니다. 기술연구소에서는 웹/에이전트/ 엔진을 개발하는 인력과 해외 전담 지원을 수행합니다. 마지막으로 경영관리실에서는 자산 및 시설관리, 소프트웨어관리, 일반적인 총무업무를 담당할 것입니다.

    ▶ 자세한 사항은 2015년 상반기 공개채용 클릭!  ◀(요기~요기~)

    <자기개발 적극 후원>

    회사 다니면서 자기개발을 하고 싶은데 눈치 보이지 않나요? 지니네트웍스는 눈치 볼 필요가 없으며, 오히려 장려하는 문화입니다.

    (연차 사용도 본인의 한도 내에서 마음껏! 이런 회사 없을 걸요?)

    취미/여가 생활, 어학 등 자기개발에 관련하여 일정 비용을 지원하고 있으며, 우수사원을 선정해 대학원 학비를 지원합니다.

    블로그1

    또한 사내 도서관 운영, 온/오프라인 교육 실시를 통해 자기개발을 적극적으로 후원하고 있습니다. 자기개발을 통해 자격증을 취득한 지니안은 대상자격에 따라 수당을 매월 지급하고 있습니다.

    자전거동호회골프동호회

    골프, 자전거, 탁구, 스키/보드, 독서토론회 등 사내 동호회를 운영하고 있으며, 매월 일정금액을 지원하여 동호회의 원활한 운영을 돕고 있습니다.


    <복리후생 제도>

    블로그2

    밥은 먹고 다니니? 지니네트웍스에는 공복이 없습니다. 중식 및 석식을 제공하고 있으며 카페테리아에는 십여 가지의 음료, 커피 및 간식이 항시 제공되고 있습니다.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은 패밀리데이로 오후 4시 퇴근을 하여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보장합니다. 승진 시 축하 선물을 제공하며, 어린이날 자녀를 위한 선물, 명절선물(설/추석) 등이 지급되고 있습니다. 또한 통신비를 지원하고 있으며, 회사 명의의 콘도회원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쾌적한 업무 환경>

    블로그3

    YG, 빅뱅도 마시는 산소발생기가 회의실마다 설치되어 있습니다. 지니네트웍스는 산소까지 지원합니다.

    (어…왜 잠이 안 오지…?)

    블로그4

    건조한 사무실에 한줄기 빛인 VENTA 에어워셔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블로그5

    다양한 IT 시스템과 맞춤형 가구로 최상이 업무성과가 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신입사원의 한마디>

    2014년도 하반기 입사자들에게 입사한 후 느낀 점을 물어보았습니다.

    블로그6

    [기술연구소 이재욱 연구원] 지니네트웍스 입사 후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자유로운 근무환경이) 좋습니다. 지인들에게 입사를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블로그7

    [CS팀 전다정 연구원] 지니네트웍스는 회사의 발전과 더불어 개인 한명의 발전까지 고려합니다. 때문에 ‘자유로운 환경은 창의력의 씨앗이다’를 실천 할 수 있도록 업무 환경 및 자기개발측면에서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습니다. 그점이 너무 좋습니다.


    블로그8

    [TAC팀 박용우 연구원] 유사 직종의 다른 회사와 비교했을 때 복리후생이 정말 좋아서 친구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지니네트웍스에서 3월 17일까지 새로운 지니안을 찾습니다!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드루와~드루와~) 2015년 지니네트웍스 상반기 공개채용

    김 협

    김 협

    [一切唯心造]
    연세대학교 정보대학원(지식서비스보안 전공)을 졸업하고 흥국생명에서 마케팅/기획 업무를 담당하였습니다. 현재 지니네트웍스 경영관리실에서 마케팅/기획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Show Comments (0)

    This is a unique website which will require a more modern browser to work! Please upgrade today!